공지사항
- 제목
- (추가)2022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기간 안내
- 등록일
- 2022.08.25 16:08:56
- 작성자
- 행정지원처
- 첨부파일
- 조회
- 4330
등록(납부)기간 : 2022.08.22.(월) ~ 08.26(금)
추가 등록(납부)기간 : 2022.09.05.(월) ~ 09.08(목)
1. 납부방법
· 일시납부
- 창구수납
- 가상계좌 이체(개인별 학생명의로 부여된 계좌이며 입금 시 예금주 학생이름 확인)
· 납부은행 : 부산은행, 농협 전 지점
· 개인별 장학내역은 등록금 고지서에서 확인 가능
· 다만, 복학생 중 등록금을 납부하고 휴학하여 이번학기에 납부할 등록금이 없을 경우 고지서 확인 및 출력 불가
3. 분할납부 안내
· 분할납부 신청기간 : 2022.09.01(목) ~ 2022.09.02(금)
· 분할납부 신청장소 : 학과사무실 방문 신청(방문 신청이 어려운 경우 학과사무실 문의)
· 납부횟수 : 2~4회 중 선택
· 납부금액 및 납부일정
분납횟수 (납부기간) |
1차 납부금액 (09.05~09.07) |
2차 납부금액 (09.26~09.28) |
3차 납부금액 (10.26~10.28) |
4차 납부금액 (11.21~11.23) |
2회 |
학생납부액 1/2 |
- |
- |
학생납부액 1/2 |
3회 |
학생납부액 1/3 |
- |
학생납부액 1/3 |
학생납부액 1/3 |
4회 |
학생납부액 1/4 |
학생납부액 1/4 |
학생납부액 1/4 |
학생납부액 1/4 |
※1차 납입금을 등록 기한 내(09.05~09.07) 미납 시 분할 납부 취소 처리되며, 2차 납입금 미납 시 미등록 제적 처리될 수 있음.
4. 납부확인
· 등록금 납부 확인 탭(부산은행 : 실시간납부확인 가능
농협은행 : 익일 확인 가능)
5. 안내사항(중요)
· 장학금으로 인해 등록금 고지서 상 납부 할 금액이 “0원”인 학생에 해당합니다.
· 전액장학 대상자 등록신청 절차는 장학공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· 등록을 필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학생 개인에게 있습니다.
· 추가등록 기간 중에도 전액 장학 대상자 신청이 가능합니다.(일정 준수)
6. 기타문의
· 등록금 납부 문의 : 재무팀 051)330-7034
· 학사문의 : 학사운영팀 051)330-7313
. 장학문의 : 학생복지팀 051)330-70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