묻고답하기
- 제목
- 복학신청은 언제까지 해야되나요?
- 등록일
- 2024.08.12 12:58:50
- 작성자
- 복학
- 첨부파일
- 조회
- 4397
8월 12일부터라고 보긴 했는데 재입학이라는 기억이 있어서 재입학이랑 복학 신청은 따로인가요?
신청을 해야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? 군 복무 후 복학이라 잘 모르겠습니다 ㅠ
8월 12일부터라고 보긴 했는데 재입학이라는 기억이 있어서 재입학이랑 복학 신청은 따로인가요?
신청을 해야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? 군 복무 후 복학이라 잘 모르겠습니다 ㅠ